#수원광교베이비페어
#수원맘
#수원베이비페어
#수원베이비페퍼이벤트
#수원베이비페어후기
#수원베페
#수원베페후기
#예비맘
#육아용품
#출산용품
#출산준비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광교 베이비페어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이번이 2번째 베이비페어 방문이에요.
첫 번째 방문 때는 아무런 내용 없이 부랴부랴 간거라 많이 헤맸는데
이번 수원 베이비페어 방문은 열심히 공부해서 갔어요.
방문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2024년 3월 1일 금요일에 방문을 했어요: ) ~!
자, 그럼 수원 광교 베이비페어 방문 후기 보러 가보실까요!

2024 수원 베이비페어 개최 장소 및 개최 일시
2024 수원 베이비페어가 열리는 장소는 📍 광교 컨벤션센터입니다.
차량을 가지고 이동을 했는데요. 주차장 입구부터 아주 쾌적합니다.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요.
개최 기간은 📍2024. 2. 29. (목) ~ 3. 3. (일) 입니다.
오늘 지나면 이틀의 시간이 충분히 있으니까 방문하셔서 좋은 육아템들 핫딜로 득템하세요!
⏰관람시간:10시~17시 30분(주말 18시)
2024 수원 베이비페어 주차장
📍 광교 컨벤션센터( 16514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40(하동) )
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비용은 다음과 같아요.
저희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통해서 올라갔습니다.
에스컬레이터 올라가자마자 커다랗게 '수원 광교 베이비페어' 전광판이 보이네요.
노란색과 빨간색의 조합이 아주 눈에 잘 띄게 되어 있어서 한 눈에 들어와요.
2024 수원 광교 베이비페어 부스 배치도, 참가 브랜드, 이벤트
입구 쪽에는 이렇게 커다랗게 이벤트, 부스 배치도가 적혀져 있습니다.
사진 찍어서 들어가시면 크게 헤맬 일은 없어요.
이번 수원 베이비페어 참가업체(참가 브랜드)는
폼포라, 비세이프, 아이엔젤, 포그내, 허그파파, 타이니러브, 소리잠매트, 젤리캣, 슈너글, 아이뜰매트, 코지스토리, 폴레드, 유미, 베베시아, 닥터브라운, 모윰, 휴비딕, 아토앤오투, 스와들업, 쁘띠마리에, 블랑101, 레드루트, 밤부스토리, 르베베, 베베랑, 그로미미, 화음베베 등이 있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시물을 통해 한번 봐주시거나! 수원 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oribab-b.tistory.com/27
[육아정보] 2024년 수원 베이비페어 참여 방법,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 업체, 주차 방법, 부스 배
2024년 수원 베이비페어 정보를 공유합니다! 수원베이비페어 (swbaby.co.kr) 수원베이비페어 www.swbaby.co.kr 언제? 어디서? 어떤걸 하는거야? 1. 언제: 2024.2.29.(목) ~ 2024.3.3.(일) / 2024.10.3.(목) ~ 2024.10.6.(일)
boribab-b.tistory.com
https://swbaby.co.kr/board/?id=sub43
수원베이비페어
www.swbaby.co.kr
입장을 위해서는 사전등록이 필요한데요!
수원 베이비페어 홈페이지 - 온라인사전등록을 통해서 신청을 하게되면
이렇게 카카오톡 [메세코리아]에서 메시지가 옵니다.
보내주는 주소를 클릭하여 입구에서 'QR코드'를 찍고 입장하면 됩니다.
아주 쉽죠?
저는 이 날 몸 컨디션이 안좋아서 일찍 가지 못하는 바람에 사전 선착순 이벤트를 모두 놓치고.. 순수하게 베이비페어 관람 및 쇼핑만 했어요.

그래도 위로 삼는건 늦게 방문을 했기 때문에 이미 재빠르게 움직인 다른 엄마아빠들의 긴~~~줄을 피할 수 있었다는 점.(좋은건지 나쁜건지 ㅋㅋ)
만약 3월 2일이나 3일에 방문하시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일찍 움직이셔서 선착순 이벤트 참여 및 상품들을 가져가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 대신에요!)
사전 이벤트로는
1. 치코 퍼펙트 젖병 선착순 100명, 오전 11:00~, 입구 안내데스크에서 수령 (3/2 토요일 단 하루)
2. 10,000원 베페 상품권 선착순 100명 (3/2 토요일) / 칭찬스티커 증정 (3/3 일요일)
3. 마이어스 부스(E07) 사진촬영 - 인스타그램 필수 해쉬태그 업로드 시 경품 추첨
4. 베페 실시간 후기 SNS(블록, 인스타)에 30자 이상 글 작성하고 업로드 - 경품수령처에서 확인
5. 영수증 인증 이벤트 - 10만원 이상 구매, 선착순 - 경품수령처에서 확인
6. 발육기 전용 상품권 선착순 100매(가족당 1매) 20,000원 -> 5,000원 구매(유모차,카시트,아기띠,웨건 사용) - 경품수령처에서 구매
7. 매일 12시 100명 자녀방문객 칭찬스티커 증정 - 입구에서 교환권 증정 후 스탬프쿡 부스에서 교환
https://swbaby.co.kr/board/view.php?id=sub41&uniq=40&p=0&c1=0&c2=0&c3=0&c4=0&c5=0&opt=&key=
수원베이비페어
www.swbaby.co.kr
입구에 딱 들어가면 맨 처음 보이는 게 있어요.
바로 바로~!~! 각 종 브랜드에서 준비한 교환권, 할인쿠폰들을 쟁이는 테이블이에요.
여기는 정말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참가업체마다 이벤트를 각 각 열고 있어서, 가시기 전에 수원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정말 좋을거에요.
https://swbaby.co.kr/board/?id=sub42&opt=&key=&p=1
수원베이비페어
www.swbaby.co.kr
저는 오늘 매트를 보러간 것이기 때문에 매트를 매의 눈으로 쳐다봤는데, 현장 쿠폰은 없었고 대신 아이뜰매트에서 현장 계약 시 시공비 전액 무료 및 최대 할인혜택 이벤트를 연다고 확인하고 갔습니다.
제가 꽤 지각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어요.
그만큼 수원베이비페어가 인기가 많고 쏠쏠하다는 거 겠죠!
가자마자 보이는건 유모차, 임부복, 카시트 였어요.
제가 유모차, 카시트를 아직 구매를 안했는데
수원베이비페어에서 직접 눈으로보고 만져도보고, 직원분들에게 자세하게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온라인에서 그냥 사람들 후기보고 구매하는거랑 직접 본인이 보고 체험하고 느끼고나서 구매하는거랑은 큰 차이가 있으니까요.
이런 점에서 수원베이비페어 방문하시고 제품 선택 및 구입에 큰 도움을 받아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유명한 애착인형 브랜드인 젤리캣! 도 있었어요.
저번 첫 번째 베이비페어(코엑스) 갔을 때는 없던 브랜드라서 여기서 보니까 너무 반가웠어요.
젤리캣 아직 집에 안데려오신 엄마아빠는 여기서 하나씩 쟁여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이 온라인 핫딜가보다 싸거든요.
저는 이미 집에 젤리캣이 있고, 제가 원하는 희귀 젤리캣 컬러가 없어서 패스했습니다. ㅎㅎ 아 근데 직접 보니까 또 사고 싶은 충동이 생겼는데, 겨우 참았어요.
정말 없는 집 없다는 타이니모빌 브랜드입니다.
베페에서 보니까 더 반갑더라고요.
저는 처음부터 타켓팅이 매트 였기 때문에! 매트를 보러 부랴부랴 갔습니다.
아이뜰매트가 처음 눈에 보였고요, 최대두께는 37T이라고 하는데 직접 바닥에 발바닥을 닿고 걸어보니 정말 푹신푹신했습니다.
27T랑 37T 두께를 비교해주셨는데 확실히 두께가 37T가 더 두껍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여기서 넘어져도 안 다칠 것 같다는 생각이..
설명도 너무 잘해주셔서 고민이 되었어요.
확실히 베페와서 이렇게 비교를 하니까 그게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온라인에서는 이런 매트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도 없고 눈으로 보지 못하니까..
또 베페같은 곳이 아니라면 일일이 매트 업체를 다~~ 방문해서 비교해야하는데, 베페가 있고 거기에 여러 브랜드들이 한 곳에 있으니까 비교도 쉽고 덜 피로하고, 내가 원하는 제품도 구매하고, 괜찮은 가격으로 또 사고!!
정말 일석삼사조아니겠습니까? 출산준비중이신 분들, 그리고 현재 육아를 하시고 계신 분들도 너무너무 강추해요.
다들 베페,베페 말하는 이유가 있는걸 저도 와서 느꼈어요.. 마치 제가 홍보대사가 된 것 같은데. .
그만큼 베페 방문하고 광명 찾았다.
말씀드리고 싶어서 ㅋㅋ

스와들업, 아기옷, 방수매트, 매트요, 역류방지쿠션, 베개 등이 아주 다양하게 있었어요.
인터넷에서 사는 것보다 가격도 괜찮고, 재질도 좋고 보들보들하고
마음같아서 다 쓸어 담고 싶었다는요.
헬로베베. 리나스마마 부스도 가봤는데요.
아기 양말, 아기 빕(턱받이), 목폴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올라와져 있었어요.
하나같이 다 귀염뽀짝하더라고요.
진짜 아기용품 얼마나 작을지 상상도 안갔는데 정말 쪼맨해요 ㅋㅋ
아기띠로 유명한 포그내! 그리고 옆에 아이사랑!도 있었어요.
직접 착용도 해봤는데 피곤하기보다는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옆에 보니까 다 남편분들이 아기띠 착용하시더라고요. 보니까 임산부 엄마들은 배가 나와있어서 무리가 될까봐 착용을 최대한 남편분들에게 시킨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이거 또 국민 욕조템, 슈너글 욕조가 눈에 보였으니 안 갈 수가 없겠죠.
직접 보고 크기도 가늠해보고 설명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시 유명한 브랜드는 항상 사람들이 몰리는 것 같아요.
여기는 홀린 듯이 보게된 곳입니다. 허브랑 목화랑.
여성 생리대를 파는 곳인데, 출산 후 오로 나올 때 특히 필요한 생리대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출산준비물에 맘스안심팬티가 너무 유명해서 그것만 생각했었는데,
여기서 본 허브랑 목화랑 제품이 너무 좋아서 귀가 막 솔깃했어요.
보니까 되게 슬림하고 가벼운데도 불구하고 물 흡수력이 진짜 빵빵하게 좋더라고요.
옆에 엄마아빠분들도 한뭉치씩 다 사시고 가시던데, 그럴만할 이유가 있었어요.
수원 베페 오신다면 여기도 한 번 꼭 방문하셔서 설명 들어보세요.
유명한 아기세제, 블랑101도 있었어요!
정말 좋은게 각 세제(및 섬유유연제) 향기들을 직접 시향해볼 수 있어서 그게 정말 좋았고요.
가격대도 괜찮았습니다.
아토앤오투도 되게 유명하죠.
테스터가 있어서 직접 짜서 발라봐도 되더라고요.
제품 비교할 때 정말 좋았습니다.
이건 아기 수전! 베베시아였고 수압도 괜찮더라고요.
수전말고도 샤워기도 전시되어져 있었어요.
픽셀, 유팡, 모윰 브랜드도 있었어요. 이미 집에 있는 제품들 브랜드라서 이건 가벼운 마음으로 쭉~ 훑어봤었는데 보니까 또 사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다양한 수면양말, 아기옷, 아기모자, 아기 빕(턱받이), 머리띠, 머리끈 등등.
볼 구경거리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여긴 코지스토리에요. 여기도 유명하던데, 직접 저기에 들어눕고싶다라는 무리한 생각이;;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베페 중간에 이렇게 맛있는 먹거리들이 있습니다.
오뎅 정말 맛있었어요.
구경하고 제품 구매하는 것도 좋은데 끼니 챙겨가면서 다들 구경하셨음 합니다.
자! 이렇게 2024 수원 광교 베이비페어 방문이 끝났습니다.
가기전에 아쉬운 마음에 바깥으로 나와서 전광판을 한 번 찍어봤어요.
2024 수원 베이비페어 후기, 추천
수원 베이비페어 방문 후기는 이렇습니다!
1. 직접 체험해보고 볼 수 있어서 제품 선택 및 구입하는 데에 정말 정말 도움이 많이 된다!
말해 뭐합니까!? 온라인으로 간접적으로 보는 것보다 비교도 안되는 강점이죠.
2. 내가 모르는 브랜드에 대해 설명을 듣고 보면서 좋은 제품을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사실 아이 제품을 접한지 저도 얼마되지 않았고, 여기저기 찾아본다지만 정보습득도 한계가 있고(주로 맘카페 등) 그냥 사람들 입에 오르락내리락하는 유명 제품들만 안단말이죠?
사실 입에 많이 오르지않아도 좋고 괜찮은 제품들도 많은데 그런 제품들은 정보습득이 약하거나 입소문에 느린 엄마아빠들은 알기가 어려워요. 저도 그렇고요. 그런데 베페와서 다양한 브랜드를 접하고 그 중에서도 어 정말 괜찮은 것 같다 생각드는 제품들을 좋은 가격에 괜찮게 가지고가니까 그게 정말 좋았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도 늘어나고, 중요한건 우리 아기한테 정말 좋은 제품을 쓸 수 있다는 거죠.
3. 다양한 이벤트가 많고 경품이 푸짐하다!
각 제품마다 열리는 베페 혜택은 물론이고, 선착순으로 주는 이벤트 및 상품들도 정말 좋아요. 베페 찾아가는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기분이 좋거든요!
4. 우리 아이 또래 엄마아빠들을 스쳐지나가면서 만나니까 내적으로 반가움, 그리고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음.
주변에 아기가 많은 분들이라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는데, 베페가면 우리 아이 또래의 부모님들이 모여있어서 내적으로 친밀감을 쌓아서 좋았고요. ㅎㅎ(혼자가 아니야~!) 그리고 사람들이 무엇을 선호하는지, 어디를 많이 가는지, 무엇을 보는지 옆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5. 한 장소에 여러 브랜드들이 모여있어서 제품 비교가 쉽고 갖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실 베페같은 곳이 아니라면, 온라인에서만 보고 오프라인으로 찾아가기란 쉽지가 않아요. 저 또한 저보고 매장 하나씩 다 들려서 비교해봐라~ 하면 못 할것같은데. 베페가 있었기에!!! 정말 완전 감사하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2024 수원 베페!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하고 싶은 분들 적고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후기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00% 내돈내산(사전등록이라 무료였지만) 실제후기였습니다.

1. 아기 용품을 사고 싶은데(혹은 출산준비물)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다. 알고싶다.
2. 육아 용품, 아기 용품을 구매할 때 다른 브랜드랑 비교를 해보고 싶다.
3. 제품 구경도 하고 다양한 이벤트, 선물들을 받아보고 싶다. 샘플도 받아보고 싶다.
수원베이비페어
www.swbaby.co.kr

'임신과 출산 > 임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출 일상] 45회 베이비페어(베페) 코엑스 방문 후기 (1) | 2024.02.17 |
---|---|
[임출 일상] 내일은 베이비페어(베페) 가는 날 (1) | 2024.02.16 |
[임출 일상] 당근 홀릭, 쇼핑 홀릭, 핫딜 홀릭에 빠진 나.. (1) | 2024.02.16 |
[임신 일기] 태아 정밀초음파, 정밀초음파 용어, 태아 몸무게, 임당검사 준비 (1) | 2024.02.14 |
양수 검사 후기 (서초 함춘, 태아 염색체 검사) (3) | 2024.01.07 |